구성원 소개
국내(법인)
가온택스
대표세무사 김명준
대표세무사 박경인
대표세무사 이우식
가온택스는 세무조사, 법인세, 양도소득세, 상속·증여세, 세무자문, 조세심판 등 각 분야에서 풍부한 행정실무 경험과 세무사로서의 실무 능력을 갖춘 최정예 세무 전문가 그룹입니다.
골든와이즈닥터스
대표 박기성
http://m.gwdc.co.kr/home/(Mobile)
골든와이즈닥터스는 2001년에 설립하여, 대한민국 병원 컨설팅 분야의 1위 컨설팅 기업으로, 의원과 병원 그리고 종합병원에 대한 병원 마케팅, 내부프로세스 컨설팅, 병원 콜센터 , CS혁신 그리고 스마트병원 만들기 등의 차별화된 병원 맞춤형 컨설팅을 통하여 ‘행복한 부자병원 만들기’ 라는 미션을 성취해가는 회사입니다.
나온합동관세사무소
대표관세사 홍성호
나온합동관세사무소는 40년의 관세법인 업력을 계승하여 새롭게 설립되었으며, 통관, 세관심사 대응, 이전가격 및 FTA 컨설팅을 전문으로 합니다. 홍성호 대표관세사(박사, CPSM, CPIM, PMP 보유)는 외국계기업 출신으로, 관세, 구매(Procurement) 및 SCM 전문가로서 관련 분야 통합 컨설팅과 대기업 특화 교육도 수행하고 있습니다.
민컨설팅
대표 박성민
https://www.minconsulting.com/
민컨설팅은 대한민국 대표 정치컨설팅 기업으로,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법무법인 가온과 함께 정교한 입법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세무법인 나은
대표세무사 김세환
대표세무사 김영일
대표세무사 박형렬
대표세무사 이진욱
세무법인 나은은 1,000여 개 이상의 병의원을 자문하고 있는 국내 유수의 병의원 전문 세무법인으로서 병의원 관련 전반의 각종 컨설팅, 세무 이슈, 기타 재산제세 및 국세청 세무조사 대응 등 여러 분야에서 긴밀한 업무 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세무법인 세온
대표세무사 김민수
세무사 김중헌
세무사 정상우
세무사 윤기영
세무법인 세온은 서울지방국세청 조사4국, 국세청 역외탈세 추적전담센터, 법무법인 율촌 등에서 다년간 그룹계열사 및 대자산가, 중견 및 중소기업에 대한 세무조사를 직접 수행하거나 조사대응을 한 조사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법무법인 가온과는 국세청 세무조사 분야와 국제조세 및 역외탈세조사분야 업무에서 긴밀하게 협력하고 있습니다.
세무법인 참인
대표세무사 장일현
세무법인 참인은 참다운 사람(人)들이 참다운 인연(因)을 위해 참다운 매력(Charming)을 뽐낸다는 뜻으로, 장일현 대표세무사(전 부산지방국세청장)를 비롯하여 주맹식 세무사(전 울산세무서장), 임경택 세무사(전 울산·창원 세무서장), 정호원 세무사가 각각 제주, 부산, 센텀 사무소 대표세무사로 함께하고 있습니다.
예일세무법인
대표세무사 최성일
대표세무사 김태윤
예일세무법인 최성일 대표세무사와 김태윤 대표세무사는 국세청 법령해석과 상속증여세 유권해석 분야의 권위자로서, 국세공무원교육원 교수를 역임하였으며 상속증여세 실무 저서를 출간하기도 하였습니다. 법무법인 가온과는 상속 및 증여설계, 상속세 세무조사, 국제 상속증여 등 업무에서 긴밀하게 협력하고 있습니다.
특허법인 ECM
대표변리사 김시우
특허법인 ECM은 최고의 지식재산권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지식재산권 전문가 그룹입니다.
한국공익법인협회
이사장 김덕산
상무이사 김일석
폭넓은 회원사를 바탕으로 공익법인을 지원하는 전문기관으로, 누적된 경험과 튼튼한 제휴관계를 토대로 법무법인 가온과 함께 구체적인 이슈에서부터 개정이 필요한 제도적 사항까지 공익법인의 긍정적 활용을 확대하기 위한 폭넓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JC 도안회계법인
미국회계사 서덕현
JC 도안회계법인은 국내에 거주하고 있는 미국 시민권자와 영주권자를 위하여 최적의 미국(IRS) 세무 신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한국에서 미국으로 투자 혹은 이민을 검토하는 분들에게 미국에서의 법인설립, 법인관리 및 미국 세법과 관련하여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국내(개인)
마성태
고문 / 경영학박사
관세법인 HnR 부회장
국립세무대학교 졸업 (5기)
재정경제부 세제실 관세국 근무
관세청, 서울본부세관, 광주본부세관 근무
법무법인 율촌 (2005~2009)
문성훈
고문 / 세무학박사
한림대학교 경영학과 교수
세무사, CFP
기획재정부 세제발전심의위원회 위원 (2018~현재)
기획재정부 국세예규심사위원회 위원 (2020~현재)
금융투자협회 금융세제연구회 회장 (2020~현재)
손순용
고문 / 공인회계사
㈜리드코프 사외이사
㈜ 와이즈산전 감사
재단법인 필정장학재단 감사 (2008)
KPMG Financial Service, 기업금융부, 기업구조조정부 (2000)
유흥관
고문 / 공인회계사, 미국공인회계사, 세무사
국세청 전문과정 교육위원 (2006~현재)
국정원, 법무연수원, 사법연수원, 경찰청 강사
대검찰청 조세범죄연구회 교육위원
법무법인 세한, 현, 강호, 지평
삼일회계법인 (2000~2011)
전중훤
고문 / 세무학박사
에듀해시글로벌파트너스 대표이사
한국휴렛팩커드(HP) 기업서비스부문(DXC) 한국 대표이사 겸 아시아태평양지역 총괄 부사장
글로벌기업 조세재무임원협회(TEI) 아시아본부 부회장 겸 한국본부 회장
OECD 교육위원회, Digital Transformation & AI 분과 글로벌 챔피언
OECD 산업자문위원회 Tax & Finance Working Group 한국대표
International Fiscal Association 조직위원회 사무총장
국외
Caplin&Drysdale
Caplin&Drysdale은 세계적으로 명성이 높은 조세 전문 로펌으로 특히 국제조세(소송 및 입법 포함), 파산을 포함한 미국 회사법 및 공익법인(비영리단체) 등 다양한 분야에 관하여 미국에서도 최고 수준의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JC&Associates LLP
Managing Partner
정준섭 (Josh Chung)
Josh Chung은 미국 공인회계사로서 Irvine에 본사를 두고 있는 전문가 집단인 JC Associates의 대표입니다. 미국 KPMG 파트너 출신으로 법무법인 가온과 함께 미국 현지의 각종 세무문제는 물론, 투자구조 설계, 신탁이나 재단을 포함한 승계작업, 미국 투자자산 관리 등에서 정밀하고 믿을 수 있는 현지 자문을 제공합니다.
변호사법인 J&T파트너즈
대표변호사 이정규
https://jnt-law.com/ko/home-ko/
변호사법인 J&T파트너즈는 한국에서 건너가 일본 사법시험에 합격한 일본 변호사 형제와 일본인 변호사가 파트너십으로 운영하는 법률사무소로, 한국과 일본 각 현지에서의 포괄적인 법률업무에 관해 가온과 상호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JY Partners Solicitors
https://jypartnerssolicitors.com/
런던에 소재한 JY Partners Solicitors는 고객에게 고품질의 법률 조언과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자부심으로 개인, 가족 및 기업 고객을 위하여 필요한 법률 조언을 제공합니다. JY Partners Solicitors는 고객에게 원활한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영국과 전 세계에서 신뢰할 수 있는 많은 전문가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Nagashima Ohno&
Tsunematsu
Nagashima Ohno&Tsunematsu는 소속 변호사 100명 이상을 보유한 대형 법무법인으로서 소송 및 중재는 물론, 금융, IT, M&A 등 모든 영역에 대한 고객 요구를 충족시키는 최상의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Takagi Law Office
일본 변호사이자 미국 뉴욕주 변호사인 Shimon Takagi 변호사는 Caplin&Drysdale, Baker&MacKenzie, White&Case 등 유수의 로펌을 거친 조세 및 금융 전문 변호사로, 특히 국제 투자/금융거래 관련 자문 및 일본 내 기업소송에서 가온과 협력합니다.
US Tax Service
대표 미국공인회계사 한아름
US Tax Service는 한국에 계신 미국 영주권, 시민권자를 위한 미국 세무 서비스 업체로, 법무법인 가온과 함께 한국-미국 이중거주자의 다양한 세무이슈에 관하여 종합적인 컨설팅을 제공합니다.